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....제 인생 마감일까지 이거 먹을래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
작성자 7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8-02-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9

평소에 위랑 장이 안 좋아서 최근에 수면내시경도 받아 약도 먹어보고 운동도 열심히 해봤습니다

다 소용없더라구요; 그래서 한의원 가서 한약이나 지어서 먹어볼까 진지하게 생각하던 중

위랑 장에 양배추가 좋다고해서 그냥 한번먹어볼까? 라는 생각으로 시켰어요 기대 없이 산거라서 막 좋아질 거라는 생각도 못했구요

여튼 지금 4일?먹은 것 같아요 근데 이게 웬일 항상 배에 까스가 차서 배에서 소리나고 속도 안좋았는데 ㅜㅜㅜ

저진짜 이거먹고 전혀 까스도 안차고 변도 아침마다 기분좋게 나오구요 ㅠㅠㅠㅠ 조용한 교실 있으면 배가 혼자 요동쳐서 맨 뒷자리에 앉는데 ㅋㅋㅋㅋㅋ

이제는 배가 평안하니깐 전혀 신경쓸일도 없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소리나서 너무 창피했는데 ㅠㅠㅠ 흐 진짜 이럴수가ㅠㅠㅠㅠㅠ

이 양배추 즙 ㅠㅠ 꼭 후기를 써서라도 이 감사한 마음을 전달해드리고 싶었어요 지금 제 일상이 넘 행복합니다ㅠㅠ 이거 만든분 넘 감사합니다 진짜 평생 먹을거예요 진짜 감사해요ㅛㅠㅠㅜㅜㅜㅜ 후... 정말 감사합니다.... 진짜 위랑 장 안좋으신 분들 꼭 진짜 적극 추천 별 5개보다 더 주고싶은 심정.. ㅠㅠㅠㅠㅠㅠㅠㅠ

그냥 감사하다는 말밖에... 양배추즙 먹고 눈 꼭 감으면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이러면서 먹어요 진짜 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좋아질수 있지..ㅠㅠㅠ 신기할 따름입니당 ㅠ

많이 많이 파세용~~ 다먹고 또 시키러 올게영 그때 또 후기 쓸게용 ㅋㅋㅋㅋㅋㅋㅋ ~~

첨부파일 KakaoTalk_20180205_100721092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66 [건강이열리는나무] 유기농 양배추즙 진액 (100ml×30포×총2박스)/건강다모아 만족 네**** 2018-03-19 26
391 [건강이열리는나무] 유기농 양배추즙 진액 (100ml×30포×총2박스)/건강다모아 만족 네**** 2018-02-19 32
332 [건강이열리는나무] 유기농 양배추즙 진액 (100ml×30포×총2박스)/건강다모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....제 인생 마감일까지 이거 먹을래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파일첨부 7**** 2018-02-05 59
177 [건강이열리는나무] 유기농 양배추즙 진액 (100ml×30포×총2박스)/건강다모아 재구매했어요 파일첨부 최**** 2017-12-04 48


TODAY'S
ITEMS

  • 버튼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좋아요